본문 바로가기

내 디지탈기기

Icon X 2018과 노트9 악세사리 도착

 

 

노트9 512G 사전계약 사은품으로 주문한 iconX입니다

 

관심있었다가 이것 때문에 512G 를 선택한 결정적인 역활을 한 제품입니다

 

 

 

 

 

 

 

 

 

 

충전기는 없고 그외 각종 케이블들 및 어이폰 팁 청소도구(?)

 

 

 

 

 

 

 

 

 

 

 

 

되게 작은데 큰 것 같네요...(?)

 

 

 

 

 

 

이렇게 분리 하고 귀에 꽂으면 바로 인식됩니다..

 

운동용으로 필요했었는데 걸음걸이 숫자가 카운터 되지않는게 아쉽지만 이것만 된다면 정말 최고였을 텐데요;;;

 

 

 

 

 

사용 후 제품 넣고 뚜겅 닫으면 이렇게 충전 됩니다.

 

 

 

 

 

그외 몽창구매한 케이블블과 케이스..

 

C-type은 처음 인데 구조상 5핀 처럼 선이 고장나는 경우는 좀 적을것 같긴 하네요

   

 

 

 

 

삼성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UGA러기드 케이스인데

 

삼성케이스는 먼지가 너무 잘 묻습니다..

 

하단도 휑~하니 뚫려있어서 솔직히 추천하고 싶은 생각이 없네요

 

반면 노트5때부터 애용한 UAG케이스는 그립 감이나 버튼 키감이 맘에드네요

 

모니크를 사야했는데 품절에 20프로할인이 끝나서 ...ㅠㅠ

 

 

 

 

 

 

 

케이블이 사진외에도 보조배터리용 짧은선이나 젠더 등도 있는데

 

삼성정품 ctype 2팩 2개와 오리코 2개 맥도도 2개인데 맥도도는 LED나온다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포인트 소진용으로 구매했지만...ㅠㅠ 물론 사용해봐야겠지만 오래 쓰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