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뷰&리뷰

ZOTAC GTX 970 AMP Extreme Edition

 

 

요새 VGA시장에 가장 화제인 900시리즈중 970 입니다.

 

뭐 이미 각종벤치에서 전력대비 성능비로 발군을 기록하여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더군요.

 

신제품임에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더욱 그런게 아닌가싶습니다.

 

다만 제가 구입한 제품은 970중에 가장 비싼군에 포함된 제품이라 조금 아쉽네요...ㅡ.ㅡ;;

 

 

 

 

개인적으로 조탁 제품을 구입한게 처음이네요?..

 

곰곰히 생각해 보니 구입했던적이 없네요...

 

익히 A/S등이 좋다는 평을 읽었엇는데 의외로 첫 구매라니..ㅎㅎㅎ

 

 

 

 

박스도 고급스럽고 포장도 잘해놨네요

 

 

 

 

 

 

 

 

뭐 요새는 대부분 이런게 꽁꽁싸매서 나옵니다..ㅎㅎ

 

 

 

 

 

 

970 익스트림 에디션입니다.

 

조탁에서는 AMP 시리즈를 두개를 출시하는데 이제품과 오메가 에디션이라고 있습니다

 

뭐 기판등은 같다고 하고 아무래도 익스트림이니 칩셋수율이 좀 더 좋을련지 모르겠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이제품은 팬이 3개고 오메가는 2개라는점..

 

 

 

 

사실 이제품을 구입할때 고민을 한게 이제품 상세설명 페이지에 길이가 무려 330mm

 

 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제 케이스는 300넘으면 장착이 힘들어서... 물론 팬을 제거하면 되긴하지만.. 귀찮...

 

그래도 구매할수 있는 제품중에는 제일 맘에 들어서 그냥 질렀습니다..

 

안맞음 반품하지 뭐 그러며 ...ㅋㅋㅋㅋㅋㅋ

 

 

 

 

뭐 디자인이 특별히 이쁘다 안이쁘다 그런느낌은 아니고

 

멋스럽게는 생겼네요...ㅡ.ㅡ;;

 

 

 

 

백플레이트도 기본으로 장착돼있습니다

 

 

 

 

각 단자마다 캡도 다씌어져 있고 DVI단자는 1개 뿐이네요...아예 없는 제품도 보이더군요..

 

 

 

 

 

보조전원 단자가 레퍼는 6+6인데 이제품은 8+8입니다..

 

기본적으로 팩토리오버가 돼있는 제품이라 아무래도 성능에 좀더 치중하느라 전기를 더 쳐묵???

 

 

 

 

기존 VGA를 제거합니다..

 

 

 

 

 

기존 이노킬 GTX760 입니다. 지금 900시리즈로 가격이 반토막 ㅋㅋㅋ

 

이렇게 놓고 보니 길이가 거의 비슷합니다.. 약간 970이 길긴하지만

 

 

 

 

760 제품도 백플 기본이었습니다..

 

 

 

 

다만 기존에는 보조전원이 6+6 이라 잠시 멘붕...

 

 

 

 

 

 

한참을 창고에서 해맸습니다..

 

 

 

 

 

 

 

다행히 예전에 구입해논 8핀 연장케이블을 찾았습니다 ㅋㅋ

 

 

 

 

 

 

장착 샷

 

아이들시 녹색LED 가... 사진은 좀더  연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비상구 안내 녹색...ㅡ.ㅡ;;

 

 

 

 

 

정말 아슬아슬하게 장착이 됐습니다...ㅋㅋㅋ

 

 

 

 

 

로드시에는 붉은색으로 램프가 바뀝니다..

 

다른것보다 잠깐 테스트 하는데 760도 나람 전성비 좋은제품이라고 하는 편인데..

 

디아3를 돌려보니 전력소모량이 200W를 전혀 안넘네요..

 

옵션도 똑같고.. 뭐 고사양겜이 아니라 큰 차이는 없습니다만..

 

전력소모량이 확 눈에 띕니다..

 

서서히 하나씩 돌려가봐야겠네요...ㅋㅋ

 

 

'프리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톤플러스 HBS-1100  (1) 2016.04.13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0) 2015.09.24
레카로 몬자노바-시트픽스  (0) 2014.08.25
GTA 5  (0) 2013.10.14
ZOTAC GTX780  (1) 201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