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디지탈기기

BOSE Companion 2 II


스피커를 하나질렀습니다.. 마음은 M2지만 차마..ㅠㅠ


보증서가 겉박스에 붙여있더군요;;

그전에 쓰던 스피커...는 세컨으로 넘어갑니다.ㅎ

요렇게 생겼습니다 BOSE Companion 2 II 에요..


뒷면 단자들..


작아도 꽤 묵직하게 무게감이 있더군요
w

전원버튼이 없습니다..






메인에 간단히 음악감상이나 게임할때 쓰려고 구입했습니다.. 엠프에 연결하고

그냥 사운드카드에 바로 연결했어요.. 그리고 또 사운드 카드에 인티엠프가 연결되있어서 

영화감상시에는 엠프를 켜서 다른스피커로 감상합니다... 

일단 세팅하고 들어보니 저음이 상당하군요.. 허나 개인적으로 저음을 좋아하지 않는성향이라

약간 실망하고 있는 참입니다.. 다만 Joe Hisaishi 블루레이를 돌려보니 꽤 웅장하고 박진감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줘서 이작은 스피커에 이런소리가 나는구나 하고 놀래는중입니다.

아마도 제성향에는 비교적 맑은 소리를 들려준다는 M2정도가 맘에 쏙들거 같지만...

가격이...ㅡ.ㅠ;;; 

케이블이 너무 짧아서 대충 연결해놨는데 봐서 케이블이나 좀 바꿔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아이폰 추가지름들 일반슈대폰충전기에 쓸수 있는 젠더입니다.


이건 차량용 충전기..


베요네타가 PS3판이 워낙 개판이라는 소리에 사고싶지만 안사고 있었는데 (엑박판이 좋다지만 PS3만있으니)

어제 하드인스톨 업댓이 되면서 구입했습니다 ㅎㅎ 로딩이 쾌적해 졌다더군요.. 

그런데 아직 못해보고 있네요 ㅎㅎ

 

 

'내 디지탈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지름들...  (0) 2010.04.03
Coming soon?  (0) 2010.03.31
Corsair H50 과 intel SSD G2  (1) 2010.01.23
아이폰 추가 지름들....  (0) 2010.01.22
iPhone3Gs  (0) 2010.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