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연태훈2015년

동네공원 나들이...

 

 

 

 

모처럼 일요일에 날씨가 포근하네요.. 저번주도 그렇긴했지만..

 

 

 

태훈이가 처음으로 유모차를 타기 시작했네요...

 

여전히 하연이는 유모차 미는걸 좋아하고;;;,.

 

 

 

 

 

 

 

 

 

 

 

 

사진으로 보니 정말 많이 컸네요...

 

 

 

 

 

 

 

 

 

 

 

 

아이들은 비눗방울을 정말 좋아하는군요...

 

다른아이들까지 달려들고,,,^^;;

 

 

 

 

 

 

 

 

 

 

 

 

 

 

태훈이도 많이 컸네요... 곧 돌이 되갑니다..

 

 

 

 

 

 

 

 

미끄럼틀 타기...

 

 

 

 

 

 

 

덕분에 태훈이와 오붓하게...ㅎㅎ

 

 

 

 

 

모든 사람들이 아빠랑 똑같이 생겼다고...

 

저는 잘 모르겠네요..ㅡ.ㅡ;;

 

 

 

 

 

 

 

늘 행복하길...